'COLOR YOUR SOUL LIVE 'PARTY CLAZZIQUAI &W- 2005.12.30
일시: 2005년 12월 30일(금) 20:00
주최: 인터플레이 펀앤조이
문의: 051-746-5613
예매 20,000원 / 현매 30,000원
* 7시 30분부터 선착순 입장


클래지콰이는 2004년 5월 1집 앨범 'Instant pig' 발매 이후 한국 일렉트로니카 음악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2번째 음반을 그 어느 팀보다 기대하게 만든 팀이다. 앨범 발매 이후에 입소문과 해외 유명DJ 파티에 게스트 1순위로 자리매김하며 다양한 파티와 지속적인 공연으로 최고의 인기를 모았다. 또한 1집 앨범의 5곡이나 6개의 CF에 사용되었고, 제2회 한국대중음악시상식에서는 최다부문 노미네이트가 되어 2개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대중적,음악적으로 성공적인 1집 신고식을 마쳤다. 1집 앨범 발매 이후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클래지콰이의 1집 앨범은 각종 앨범 판매차트에 꾸준히 올라와있어 2004년 최고의 스테디 셀러 음반임을 검증하며 온라인,오프라인 음반샵에서 2005년 하반기 기대음반 중의 하나로 주목을 끌고 있다. 2005년 6월에는 상반기 최고의 시청률로 숱한 화제를 모았던 MBC TV '내 이름은 김삼순‘의 O.S.T 의 참여함으로 보다 팬 층을 넓히게 되었다.

2005년 9월22일 발매된 2집 앨범 ‘Color your soul’로 돌아온 클래지콰이는 월드클래스로 진일보한 보다 강화된 대중성과 멜로디라인으로 재무장한 곡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2만장 한정판 스페셜 앨범은 발매이후 바로 품절이 되어 클래지콰이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12월30일 2집 발매 후 처음 갖게 되는 부산에서의 W와의 합동 라이브 파티콘서트, ‘Color your soul ?Live’ 는 일렉트로닉과 어쿠스틱한 선곡으로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부산에서의 기존의 파티와는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획사 플럭서스의 소속인 W.

첫 번째 타이틀곡” SHOCKING PINK ROSE” 의 후속 곡 “EVERYBODY WANTS YOU”로 활발한 방송 활동중인 W 지난 7월 첫 단독콘서트에서 이미 화려한 입담과 무대매너를 검증 받은 W는 그 동안 수많은 파티에서 최고의 인기게스트로 손꼽혀 왔다. W는 현재 총 10 여개가 넘는 라디오 방송에 패널로 출연해 음악적인 재능 외에 특유의 입담을 과시하고 있어 탄탄한 음악성과 재미가 조화된 최고의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 트렌드세터(trendsetter)들이 선택한 그룹 W ”

대한민국의 음악시장이 변하고 있다. 언더그라운드와 오버그라운드의 경계는 이미 사라졌다.
티비에 출연하지 않아도 음반판매량과 벨소리, 다운로드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아티스트들이 늘어나고 있다. W는 이런 흐름에 선두에 서있는 아티스트이다. 퓨전 일렉트로니카라는 이름도 생소한 장르임에도 오히려 유행을 선도하는 트랜스세터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그들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파티는 연일 문전성시를 이룬다. W의 공연장 안에서는 대한민국 음악의 새로운 유행이 창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