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here the story ends) 'Where The 2nd Story Ends'- 2006.02.18
Until the new story …….

일시 :2006년 2월18일(토) 오후 7시
장소 : 홍대 롤링홀 (6호선 상수역 1번출구)
가격 : 33,000원 (전석 스탠딩)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주최 : 플럭서스
주관 : 플랙스
www.wtse.co.kr

2005년 3월  ‘따뜻한 디지털’ 이라는 색다른 사운드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에 팝의 감성을 적절하게 얹어서 보다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왔던 W의 2집 ‘Where The Story Ends’가 발매되었다. W로 이름을 바꾼 그들의 앨범은 한층 세련되어지고 멜로딕 해졌으며,팀의 리더 배영준의 가사는 귀에 쏙쏙 들어와 대중적인 설득력까지 겸비하였다.
W의 멤버인 배영준,한재원,김상훈 의 각자 다른 색깔 속에 조화로웠던 W 2집은 그들의 음악취향처럼 록,블루스,소프트 팝 등이 혼합하여 새로운 ‘W’ 사운드를 만들어내며 2005년 눈에 띄는 일렉트로니카 그룹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지난 1년간 공중파 라디오와 공연장에서 종횡무진하며 팬들에게 언제나 오감을 만족하는 공연으로  입 소문이 자자했던 그들이  2집 활동을 마감하는 마지막 콘서트가 2006년 2월18일 홍대 롤링홀에서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기대가 되는 부분은 지난 공연들 중 에서 최고의,잊지 못할 레퍼토리를 선정해서 재구성하는 부분과 처음으로 라이브로 선보이게 되는 곡들이다. 공연장을 찾는 팬들에게 항상 신선하고 최선을 다하는 W의 열정적인 무대는 다음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W의 마지막 2집 공연이 될 이번 공연에서는  활동하며 있었던 재미난 에피소드와 비장의 퍼포먼스,,꽉 찬 사운드로 다시 한번 W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오감 대만족 공연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