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지콰이 <LOVE CHILD of the CENTURY>-2007.07.14
클래지콰이 프로젝트 3집 발매 기념 콘서트
CLAZZIQUAI PROJECT CONCERT  - LOVE CHILD OF THE CENTURY



한국 일렉트로니카의 최고 실력자 클래지콰이가 한국과 일본에서 정규 3집 발매 기념공연을 갖는다. 음반 발매 3주가 지난 현재 타이틀곡 ‘Lover boy’가 3주 연속 방송 횟수 1위를 차지했고, 발매 10일만에 한국에서 3만장, 일본에서 1만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리는 등 대중들 역시 이번 앨범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클래지콰이의 높아진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7월 14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질 이번 공연은 여름에 어울리게 바다의 느낌을 살린 무대를 준비 중이다. 이 공연에서 클래지콰이는 관객 모두가 대형 파티장에 초대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음악과 공연장 모두를 특별히 세팅하여 팬들과 함께 원없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평소 클래지콰이 멤버들에게 궁금했던 점이나 부탁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공모하여 무대에서 해결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다.

특히나 콘서트에서는 기존의 방송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멤버들 개개인의 색다른 이미지와색깔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준비 중이라고 하여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이미 얼마 전에 공개되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타이틀곡 러버보이의 연습 동영상에서 보여진 알렉스와 호란의 친근하면서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러버보이 연습 동영상(http://flvs.daum.net/flvPlayer.swf?vid=FJU8CbmZXVU$)

서울에서의 공연 이후 7월 28일(토) 나고야/29일(일) 오사카/8월 1일(수) 도쿄의 쿠와토로 홀에서 열리는 LOVE CHILD of the CENTURY 릴레이 공연 역시 현재 매진을 눈앞에 두고있어 일본에서도 클래지콰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서울공연
일시 : 2007년 7월14일(토) 저녁 7시 30분
장소 :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
문의 : FLAX 02-545-9174 .
협찬 : VOLVO , TOMBOY
www.clazziqua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