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앤트메리 <REAL LIVE>-2007.09.06-09
1st REAL! LIVE! 마이앤트메리
올해 두차례의 공연을 모두 성황리에 마친 마이앤트메리가 또 다시 무대를 만든다.
성공적인 두차례의 공연이 말해 주듯이, 열정적인 락음악과 진정한 라이브 무대는 역시 마이앤트메리라는 것을 증명 하는것. 오랜 밴드 활동에서 나오는 팀웍과 탄탄한 음악성, 그리고 젠틀해 보이던(?) 멤버들의 장난기와 재치가 이들 공연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인 것이다.

이번엔 무대라는 무게와 꾸며진 모습을 버린, 가까운 거리에서 가까운 친구 사이와 같은 공연 내용으로 멤버들이 직접 준비하고 만들어 갈것이다.
먼저 직접 섭외한 게스트들을 소개한다. 첫번째, 의외의 게스트 가리온. 공연 당일 깜짝 선물로 공개하고 싶었으나, 힙합과는 거리가 멀거라 생각 했던 마이앤트메리가 가리온과 함께 보여주게 될 힙합을 기대해보는 것으로 공연일을 기다리는 여러날동안 먼저 길게 즐길 수 있는 선물이 될것이다. 이에 이어, 흠모하는 러브홀릭의 지선도 함께 한다. 오랜만에 보게 되는 지선의 무대도 무척 반가운 것. 마지막으로 음악 선배이자 동료인 델리스파이스의 김민규, 그리고 존경하는 선배 이승열이 함께 한다.
이렇듯 꽉차고 알찬 선물과 함께 여름의 끝에서 여름 휴가를 마친 아쉬움을달래줄 수 있는 시원한 콘서트를 기대해 보자.

[ 초대 게스트 ]
9월 6일(목) – 가리온
9월 7일(금) – 지선 (러브홀릭)
9월 8일(토) – 이승열
9월 9일(일) – 김민규 (델리스파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