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열 <REAL LIVE>-2007.09.13-16
2nd REAL! LIVE! 이승열
지난 5월, 2집 발매 이후 올해 펜타포트락페스티발을 포함하여 각종 페스티발과 축제 등에서 빠지지 않고 라이업 되었던 이승열. 왜 이제야 음반을 발표했냐는 듯이 여기저기 초대되어 또다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키고 팬으로 만들어 버렸다.
또한, 2집 발매와 동시에 처음으로 라디오DJ도 맡게 되어, 매일 아침 팬들과 새로운 청자들을 만나 더 이상 매니아만의 아티스트가 아닌 대중적인 아티스트로 인정 받고 있다.

이렇듯 아티스트로서 대중적인 가수로서, 끊임없이 깊이를 더해 가는 음악과 대중의 관심을받고 있는 그의 무대를 다시 한번 지켜보지 않을 수가 없는 것이다.
무뚝뚝해 보이면서도 많은 의미를 되새기고 있는 듯한 표정, 가끔씩 듣게 되는 엉뚱하면서도 웃음과 함께 떠올리게 하는 그의 말투로 이번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이번엔 마이크 없이도 들릴 것 같은 가까운 거리에서 그의 호흡까지 맞추어 빠져보자.

한가지 더 주목할 점! 그의 음악을 함께 해주는 이들이 찾아온다. 음악 동료이자 후배인 클래지콰이의 호란과 마이앤트 메리. 이승열, 그의 음악이 얼마나 뜨겁고 정렬적인지 이들의 젊음과 비교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것이다.
또한, 그의 음악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영원한 파트너, 방준석이 찾아온다. 10여년이 지난지금에도 이승열과 방준석을 이야기할 때마다 빠지지 않고 나오는 이름인‘유앤미블루’의 무대를 갖게 되는 것이다. 우리나라 음악사와 명반 리스트에도 항상 랭크되는 유앤미블루의 노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본 공연을 놓쳐서는 안될 충분한 이유가 될 것이다. 누구에게도 뺏기지 말기를.


[ 초대 게스트 ]
9월 13일(목) – 방준석 (유앤미블루)
9월 14일(금) – 호란 (클래지콰이)
9월 15일(토) – 마이앤트메리
9월 16일(일) – 방준석 (유앤미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