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앤트메리 콘서트 ANOTHER CIRCLE
일시 : 2009년2월21일(토) 오후7시30분 / 2월22일(일) 오후5시
장소 : 삼성동 백암아트홀

문의 : 플랙스(02-545-9174)
주최 : 플럭서스뮤직, 바이올렛
주관 : 플랙스
마이앤트메리 콘서트 ANOTHER CIRCLE

‘FIRST CIRCLE’의 매진에 연이은 깊은 감성의 두 번째 공연!
홍대 최고의 스타일리쉬 밴드 마이앤트메리가 5집 앨범 발매기념공연 ‘FIRST CIRCLE’을 단숨에 매진시키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두 번째 공연 을 펼친다.

마이앤트메리는 5집 앨범 타이틀 ‘CIRCLE’의 의미를 화이트(순수), 레드(열정), 블랙(깊은 감성)의 세가지 색상으로 상징화하여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표현하였다. 지난 ‘FIRST CIRCLE’ 공연의 컨셉이 열정이란 의미의 레드였다면, 이번 에서는 블랙 컨셉으로 깊은 감성을 표현한다.

Focus in ANOTHER CIRCLE
이번 another CIRCLE은 집중도 높은, 음악적 퀄리티에 중점을 둔 공연으로 보고 듣는 위주의 공연을 위해 장소도 정극장인 백암아트홀을 택했다. 무대배치 역시 무대 전체를 다 사용하지 않고 최대한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하여, 관객들은 멤버들의 연주하는 손끝, 숨소리 하나까지도 느낄 수 있는 매우 아늑하면서도 흡입력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조원선과 지선의 피처링 Another Special Stage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FIRST CIRCLE’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조원선과 러브홀릭의 전여성보컬 지선이 참여한다. 마이앤트메리의 음악에 조원선만의 독특한 음색을 덧입힌 와 지선만의 슬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를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스페셜 게스트가 참여하는 스페셜한 무대가 준비되어있다. 이번 스페셜 무대로 꾸며질 연주회는 마이앤트메리의 음악적인 욕심에 대한 표현이자, 지금까지의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다.

CIRCLE SERIES CONCERT
이번 CIRCLE 시리즈 콘서트는 마이앤트메리가 직접 공연 기획, 연출에 열의를 보이고 있다. FIRST CIRCLE, ANOTHER CIRCLE(두번째 서클)에 이어 여름이 오기 전 만나볼 수 있는 세번째 CIRCLE 콘서트까지! 각각의 CIRCLE 콘서트에서 색다른 모습으로 찾아올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