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앤트메리 콘서트 [LAST CIRCLE]
일시 : 2009년 5월 9일(토) 오후 7시 30분
장소 : 멜론 악스
가격 : 55,000원
마이앤트메리 콘서트 [LAST CIRCLE]
일시 : 2009년 5월 9일(토) 오후 7시 30분
장소 : 멜론 악스
가격 : 55,000원
예매 : 인터파크 www.interpark.co.kr (1544-1555)
예매 바로가기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09001125

문의 : 플랙스(02-545-9174)
주최 : 플럭서스뮤직, 바이올렛
주관 : 플랙스

TICKET OPEN : 2009년 2월 23일(월) 오후4시.
※ 본 공연 공동구매 진행하지 않습니다.


‘CIRCLE’ 시리즈 공연을 완결하는 대망의 피날레!
2년만의 신작 앨범 [CIRCLE]을 발표하고, 세 번의 공연을 하나의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는 마이앤트메리. 그들의 시도는 특별한 반향을 일으키며 두 번의 공연을 모두 성황리에 이끌어냈다. 앨범 발매 공연이었던 [FIRST CIRCLE](08.12.24)과 후속작 [ANOTHER CIRCLE](09.02.21~22)은 각기 다른 방식으로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을 매료시켰다.

완연한 봄 5월에 열릴 [LAST CIRCLE]은 마이앤트메리와 5집 앨범 [CIRCLE]을 한 편에 압축한 'CIRCLE 다큐'. 마이앤트메리는 섬유센터에서의 다이내믹한 [FIRST CIRCLE]과 백암아트홀에서의 서정적인 [ANOTHER CIRCLE]을 완벽히 조합해 또 하나의 극적인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LAST CIRCLE]은 CIRCLE 시리즈 중 가장 스케일이 큰 멜론 악스에서 열리면서 영상과 사운드 대폭 강화해 이름에 걸맞는 무대를 선보인다.

연타석 매진 행렬! ‘CIRCLE’ 콘서트에는 무언가 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스타일리시함과 모던함으로 유명한 마이앤트메리. 그들이 가지고 있는 또 하나의 닉네임은 ‘매진불패’! 마이앤트메리의 공연은 빈 자리를 찾을 수 없을 만큼 열기 가득하기로 유명하다. 세 명의 멤버가 기획부터 연출까지 열정적으로 참여해 그들의 공연은 ‘마이앤트메리 그 자체’이다. 관객들을 매번 다른 방법으로 매혹시키는 그들만의 비밀스럽고 특별한 무대는 [LAST CIRCLE]에서도 여지 없이 재현될 것이다.  

최고의 재즈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과의 감동적 앙상블
두 번째 공연이었던 은 지선, 조원선과 함께 선보인 하모니로 큰 화제를 모았다. 기세를 이어 마이앤트메리는 에서 최고의 재즈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의 무대를 선보인다. 국내의 대표적 모던록 밴드와 재즈하모니카 뮤지션이 만드는 독특하고 매혹적인 앙상블은 에서만 볼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