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CHO LIVE TOUR in 서울
<공연정보>
일시 및 장소 : 2009/10/17일 (토) pm7:00 / 용산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
가격 : R석 77,000원 / S석 66,000원 / A석 55,000원 / B석 33,000원
주최 : FLAX
주관 : FLAX
예매 : 인터파크 www.interpark.co.kr 1544-1555
문의 : FLAX 02-545-9174

일렉트로닉 왕의 귀환

 

MUCHO LIVE TOUR in 서울

 

클래지콰이 4 MUCHO PUNK 발매기념

 

 2009. 10. 17( 7:00pm)

 

용산전쟁기념관 평화의광장

 

 

감각적인 뉴 웨이브 사운드로 돌아온 한국 일렉트로닉 팝의 자존심.

클래지콰이의 2년 만의 정규앨범!!

글로벌 트렌드 음악으로 가득 차 있는 앨범 [MUCHO PUNK]의 음반발매 콘서트

MUCHO LIVE TOUR in 서울 

 

 

한국의 일렉트로닉 음악을 대중화로 이끌었던 그룹 ‘클래지콰이 프로젝트’가 2년 만에 성공적인 개별 활동을 마치고 오는 7 14 2년 만에 정규 4 [MUCHO PUNK]를 발표하고 돌아왔다.

2008 2월 마지막 공연 이후 1 6개월 만에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가는 이번 CLAZZIQUAI PROJECT MUCHO LIVE TOUR 는 세련되고 신선한 클래지콰이의 음악과 화려한 무대로 무장하여 팬들을 찾아 갈 것이다.

 

클래지콰이  ‘이제 우리는 하나가 될 시간이다!" 모두 집합!!!

세계적인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공동 작업으로 음악의 성숙함을 선보인 프로듀서 ‘DJ클래지’, 솔로앨범, 라디오 DJ, 방송 MC등 다양한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보여준 ‘알렉스’, 어쿠스틱 밴드 ‘이바디’의 보컬과 번역가와 함께 작가로서의 능력을 보여주며 각자 음악외의 방송활동의 스펙트럼을 넓힌 ‘호란’이 개별 활동을 마치고 2년 만에 ‘클래지콰이’로 다시 뭉친 MUCHO LIVE TOUR' 그동안 클래지콰이를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줄 것이다.   

 

강렬한 뉴 웨이브 사운드의 향연 "난 조금 더 펑크다"  [MUCHO LIVE]

‘클래지콰이 프로젝트’의 이번 공연의 타이틀[MUCHO LIVE]는 프로듀서인 ‘DJ클래지’가 영화 ‘나쵸 니브레’에서 많은 영감을 받아 작업한 앨범[MUCHO PUNK]의 앨범 발매 공연으로 "난 조금 더 펑크다"라는 의미 이다. "MUCH"의 스페니시 "MUCHO"를 사용한 [MUCHO LIVE]는 뉴 웨이브 사운드와 펑크적인 요소들의 결합으로 좀 더 유니크 하면서도 세련된 음악들로 가득 차 있다. 일렉트로닉 장르 속에서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장르를 비롯하여 ‘클래지콰이’ 만의 팝 적인 멜로디도 담겨 있어, 이번 공연에 다양함을 선사할 것이다.

 

일본에서 선 발매 하는 일본판 [MUCHO MUSICA]

한국 발매에 앞서 지난 1일 일본에서 선 발매 된 ‘클래지콰이’ 4집 일본판 [MUCHO MUSICA]은 한국판 [MUCHO PUNK]와 각각 3곡씩 수록곡이 다르다. 타이틀 곡 는 ‘다이시 댄스’가 리믹스 하여 일본 선 공개 하루 만에 아이튠 댄스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주어 일본 현지에서도 ‘클래지콰이’의 이번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2년 만에 야심차게 선보이는 ‘클래지콰이’의 4 [MUCHO PUNK]의 음반발매 공연인 [MUCHO LIVE]는 더욱 신나고 강렬한 펑크 뉴 웨이브 사운드로 가득 찬 음악으로 용산전쟁기념관을 뜨겁게 달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