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1알렉스, 디지털싱글 '웃으며 안녕' 발매!!2011-10-064131

8월9일, 알렉스의 디지털싱글

'웃으며 안녕' 발매!

 

지난 6월, 3년 만에 두번째 솔로 앨범 ‘JUST LIKE M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미쳐보려 해도’로 화려하게 컴백한 알렉스가 후속곡 ‘웃으며 안녕’으로 다시금 감성 보이스를 선보인다.

 

‘웃으며 안녕’은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의 곡으로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 된 성유리, 정겨운 주연의 KBS드라마 ‘로맨스 타운’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기도 하다.

 

알렉스는 브라스 버전과 Pink Hoon Mix 총 2가지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된 ‘웃으며 안녕’을 통해 같은 노래로 전혀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브라스 버전은 원곡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면서 그 위에 브라스를 입혀 더욱 풍부한 사운드로 완성 되었으며, Pink Hoon Mix 버전은 W&Whale의 김상훈이 편곡을 맡아 일렉트로닉

음악의 선두주자답게 더욱 세련된 음악으로 재탄생 시켰다.

 

또한 ‘웃으며 안녕’의 뮤직비디오는 다이얼엠 류형기 감독이 제작을 맡아 화창한 날씨에 공원을 배경으로 뮤지컬 느낌이 물씬 풍기는 위트 넘치는 뮤직비디오로 탄생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알렉스와 같은 소속사 뮤지션인 ‘안녕바다’ 와 ‘어반자카파’가 함께 출연해 좀더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